본문 바로가기
Paradise-Island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의 좀비 바이러스

by 애일리언 2022. 12. 16.

 



아마존의 고향, 테미스키라 섬에 막 해가 질 ​​때, 아마존의 공주이자 원더우먼으로 더 잘 알려진 다이애나가 그 소식을 접했다. 이상한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퍼져 사람들을 생각 없는 좀비로 만들고 있다. 테미스키라에 도달하는 것은 시간 문제였다.


다이애나는 자신의 집과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동료 의회 의원들에게 연락하여 함께 계획을 세웠다.


첫 번째 단계는 치료법을 찾는 것이었다. 다이애나와 그녀의 과학자 팀은 24시간 내내 작업하면서 그들이 간신히 포획한 소수의 감염된 아마존을 실험했다. 그러나 그들이 무엇을 시도하든 바이러스의 영향을 역전시킬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날이 갈수록 점점 더 많은 아마존이 감염되었다. 섬 전체가 함락되는 것은 시간 문제였다. 다이애나는 그들이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어디로 갈 수 있었을까? 나머지 세계도 마찬가지로 감염되었다.


결국 고민 끝에 다이애나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 그녀는 테미스키라를 떠나 바이러스의 근원을 찾아야 했고 바이러스를 완전히 멈출 방법을 찾기를 원했다.


그녀는 가장 신뢰하는 아마존 팀을 모아 섬의 안전을 뒤로하고 세상으로 나섰다. 그들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좀비 떼와 싸우고 바이러스의 근원으로 이어질 수 있는 단서를 찾았다.


목표에 가까워짐에 따라 다이애나는 바이러스의 영향을 직접 느끼기 시작했다. 그녀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역경에도 불구하고 다이애나와 그녀의 팀은 마침내 바이러스가 생성된 실험실에 도착했다. 그들은 안으로 들어가 바이러스를 만든 과학자들과 싸우고 그들이 사용했던 장비를 파괴했다.

결국 결정타를 날린 것은 다이애나였으며, 바이러스가 담긴 유리병을 부수고 위협을 완전히 끝냈다.


그러나 그녀가 승리를 거두면서 다이애나는 그 대가가 컸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의 많은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희생되었고 그녀 자신도 감염되었다. 그녀는 자신이 좀비로 변하는 것이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다이애나는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녀는 세상과 그녀의 사람들을 구했고 그것이 중요한 전부였다. 마지막 숨을 쉬면서 그녀는 자신이 영웅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댓글